22가지 돌아가신 부모님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

2023. 3. 20. 21:44해몽

728x90
반응형
728x170

 

1. 엄마 아빠가 울고계신 꿈 

나의 신변에 좋지않은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2. 갑자기 엄마 돌아가시는 꿈

나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으며 승진이나 포상 등을 받을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또는 현재 힘든상황에 처해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3.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내가 곧 새로운 일을 하게 될수도 있으며 그로 인해 성공을 한다는 암시입니다.

큰 재물을 모으게 된다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수도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는 현실에서 부모님의 부고를 들을수도 있는 꿈으로도 풀이하기도 합니다.

 

4. 돌아가신 엄마가 꿈에서 환하게 웃고있는 꿈

내가 하고있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수도 있으며 앞으로 좋은 일들이 계속해서 생길수도 있습니다.

 

5.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프게 우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곧 큰 성과를 낼 수도 있음을 상징합니다.

 

6. 살아계신 부모님이 보이는 꿈

나에게 좋지않은 상황과 일들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경고의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7. 부모님이 병에 걸렸거나 입원하는 꿈

내가 걱정을 할 수 있는 일들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현실에서 실제로 부모님에게 병이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8. 부모님과 이별하는 꿈

나에게 평소 도움을 주고있는 은인이나 협력자 또는 귀인, 조력자 등을 잃게 될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9.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속에서 본 꿈

나에게 행운을 안겨줄 길몽이며 생활이 안정되고 하고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10.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어디론가 데려가는 꿈

이 꿈은 좋지않은 꿈으로 나의 생의 수명이 점점 짧아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약 부모님을 끝까지 같이 가서 목적지까지 도착을 했다면 흉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11. 부모님을 죽이는 꿈

내가 곧 부모님의 유산을 상속받게 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12.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내가 진행하려는 일이나 하고있는 일이 쉽게 잘 풀리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또는 취업이나 취직을 하게 될수도 있음을 상징합니다.

 

 

13. 아버지의 낡은 양복을 내가 입고있는 꿈

내가 재산을 상속받거나 부동산 또는 큰 이득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14. 돌아가신 아버지가 밥을 차려주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모든 부분을 조심해야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15.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식사를 하는 꿈

현실에서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16. 심하게 아프시다가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

내가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힘들어지면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으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어지게 될수도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17. 돌아가신 아버지와 대화하는 꿈

내가 현재 받고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18. 돌아가신 엄마가 또다시 돌아가시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19.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살아나는 꿈

나의 가족 또는 친척이 멀리에서 찾아올 수도 있음을 상징합니다.

 

20.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나에게 큰 재물이 들어올수도 있으며 경제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21. 친구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나와 꿈 속에 나온 친구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친구와 관계가 가까울수록 좋은 길몽입니다.

 

22. 괴한에게 엄마가 죽는 꿈

나에게 의미하는 바는 없으며 나의 엄마나 부모님께 곧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