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가지 양말 꿈 해몽

2023. 2. 25. 17:50해몽

728x90
반응형
728x170

 

1. 양말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인연이나 연인이 생길 수 있는 운세로 본다.

 

2. 양말을 도둑맞는 꿈

자신의 업무나 일거리가 사라지거나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주변과의 관계가 힘들어질 수 있다.

 

3. 새양말을 신는 꿈

새로운 곳으로 이직을 하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뜻밖의 행운이 올 수 있다.

 

4. 양말을 사는 꿈

새로운 인연이 오는 기회가 오며 진행되는 일이 좋은 성과가 나며 주변과의 관계가 돈독해진다.

 

5. 서랍장에서 양말을 꺼내는 꿈

새양말이면 좋은일이나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이 되지만 헌양말을 챙긴다면 하던일에 대한 마무리를 하거나 좀 더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다.

 

6. 양말을 벗는 꿈

더러운 양말을 벗었다면 현재의 어려움에서 벗어나며 일반적인 양말을 벗었다면 지금의 일에서 벗어나고자하는 부분이 있으며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이 안되는 상황으로 보여진다.

 

7. 검은 양말을 신는 꿈

병세가 악화되어 위험해진다.

 

8. 빨간 양말을 신는 꿈

뜻밖의 재물이나 행운이 오며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이다.

 

 

9. 낡아빠진 양말을 신고있는 꿈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성과가 나타나지않아서 초조해하고있는 심리를 나타낸다.

 

10. 빨랫줄에 널어둔 양말이 없어진 꿈

자신의 지위가 불안정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다.

 

11. 양말을 신었는데 양말이 다 닳아 해진 꿈

직장이 든든하지 못해 근심할 일이 있겠다.

 

12. 양말을 신으려고 서랍마다 뒤지는 꿈

멀리 떨어져있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의 관계가 원만치 않을 때 이런 꿈을 꾼다.

 

13. 양말이나 버선 스타킹을 빠는 꿈

신분의 변화가 생기거나 직책이동이 있으며 사업파트너를 새로 바꿔야할 일이 생길 것이다.

 

14. 젖은 양말을 신고 있는 꿈

현재의 어려움에 처해있는 상황으로 보여지며 주변사람들과 힘들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다.

 

15. 자기가 신고있는 양말이 몹시 더러워져 있었던 꿈

자신에 대한 주위의 평판이 나빠지고 명예가 실추될 암시이다.

신발에 진흙이 묻어 더러워져있는 꿈도 마찬가지의 해석을 할 수 있다.

 

16. 양말 짝이 안맞는 꿈

진행되는 일이 다른방법으로 가는 의미로 보여지며 누군가와의 의견다툼이나 시비수가 생길 수 있다. 

 

17. 양말 찾는 꿈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불안하기 때문에 꾸는 심리몽이다.

잘 찾았으면 문제가 없고 못찾은 꿈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18. 양말 파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고 하고있는 일이 성공하거나 직장내에서 승진의 기회가 생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