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나오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 죽이는 꿈

2021. 9. 15. 22:39해몽

728x90
반응형
728x170

 

뱀에게 쫓기는 꿈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뱀에 물리는 꿈

뱀에 물리는 것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데,

현재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고,

만약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이 달려드는 꿈

뱀이 자신에게 달려오는 것은 성공이 달려오는 것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해요.

하지만 만약에 달려드는 뱀을 피했다면 들어온 행운을 놓친 것이라고 하네요.

 

뱀이 몸을 휘감는 꿈

의도하지 않은 큰 돈이 생기는 꿈이라고 해요.

또한 다른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을 잡는 꿈

꿈에서 뱀을 잡는다는 것은 돈을 잡는 것과 같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뱀이 달려드는 꿈과 같이 잡았다가 놓치게 된다면 재물을 놓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해요.

 

뱀이 우글거리는 것을 본 꿈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뱀이 우글거리는 것은 아이가 교육분야에 종사하며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역할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이라고 하네요.

만약 태몽이 아닐 경우에는 자신의 성과나 작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을 죽이는 꿈

지금까지 자신을 힘들게 하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릴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큰 뱀을 잡아죽이면 원하는 일을 큰 어려움없이 성사하게 되고 취업이나 승진, 입학 등의 좋은 소식이 생긴다고 해요.

하지만 임산부가 이런 꿈을 꿨다면 유산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죽은 뱀을 보는 꿈

뱀을 죽이는 것은 길몽이지만 죽어있는 뱀을 보는 것은 좋지않은 꿈이라고 해요.

생명력의 쇠퇴, 기력감소, 정력감소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건강운이 하락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을 잡아먹는 꿈

계속 막혔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건강이 좋지않았다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만약 뱀을 토막내서 먹었다면 자식을 낳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는 등의 창의적인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뱀을 심하게 때리거나 토막내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에 방해가 되거나 문제가 되는 악재를 제거하여 일이 성사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작은 실뱀이 우글거리는 것을 본 꿈

생각하지 못했던 재산이 생기고, 교수나 군인 등 많은 사람을 통솔하는 위치에 올라갈 수 있는 인재를 출산하게 된다고 해요.

 

큰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작업한 평범한 성과나 연구결과가 크게 성공하여 명예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뱀이 큰 오이를 휘감고 있는 꿈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배우자 외에 다른사람과 깊은 관계를 가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

새로운 곳에 입학이나 취업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것을 본 꿈

현재 속해있는 단체의 인원이 감축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큰 뱀이 쫓아오다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자신이 하기에 너무 벅찬 일이나 대하기 불편한 사람을 회피하고싶지만 그러지못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해요.

 

뱀이 나무줄기처럼 위장하고 길게 늘어져있는 것을 본

흉계를 가진 다른사람의 잔꾀에 넘어가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이 허물을 벗고있는 것을 본 꿈

현재 처한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으로 변화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상황이 호전될 것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