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꿈 우는 꿈 해몽 25가지

2021. 10. 24. 03:28해몽

728x90
반응형
728x170

 

 

꿈에서 우는 꿈은 역몽으로 해석되는 아주 좋은 꿈인데요

"소원성취, 행복, 근심걱정의 해결" 등의 암시로 꿈에서 쏟아내는 눈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행운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는 꿈의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자신의 불안한 내적마음이 꿈으로 표출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속 우는 꿈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펑펑 우는 꿈

길몽입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해결되지 않아 답답했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됨을 암시합니다.또한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와 좋은 기회를 붙잡게 될 수도 있겠는데요 이때 꿈에서 펑펑 울며 쏟아내는 눈물의 양만큼 현실에서 나의 행운도 같이 높아지는 좋은 꿈이 됩니다.

 

2. 내가 초상집에서 우는 꿈

길몽입니다. 어려웠던 사업이 성공기로 진입하거나 투자한 곳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는 등 재정적으로 큰 이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또한 모두가 포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마시고 지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3. 애완동물이 죽어 우는 꿈

역몽으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애완동물의 죽음은 새로운 시작, 재생 또는 호전의 암시입니다.독립 또는 결혼과 출산 등 새로운 인생으로의 돌입을 의미하는데요. 또한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타이밍이 되기도 합니다. 그동안 자신이 없어 미뤄왔던 계획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4. 내가 죽은사람, 시체를 안고 우는 꿈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큰 성과를 올릴 수 있게 되고 사업가는 추진중인 사업이 번창하는 등 계획하던 일들이 모두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인데요. 이때 혼자 운 것이 아니고 다른사람과 함께 울었다면 타인과 재물 또는 돈을 나눠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내가 사람을 죽이고 우는 꿈

길몽입니다. 장애물이 제거되거나 라이벌이 사라지는 등 눈앞을 막고있던 방해요소가 사라지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특히나 현재 갑을관계로 고통받고 있던 상황이었다면 갑의 관계에 있던 사람을 굴복시키고 큰 이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6. 내가 모르는 사람을 보고 우는 꿈

흉몽입니다. 어떠한 문제에 연루되어 위기를 겪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등 자신이 진행하려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전체적인 운기의 하락으로 무엇을 계획해도 실패로 돌아갈 수 있으니 투자를 계획하고 있거나 새로운 사업을 추진중이라면 한번 더 신중하게 검토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 내가 부모님을 보며 우는 꿈

흉몽입니다. 직장 내에서 강등, 감봉의 위기에 처하거나 어떠한 문제로 인하여 사회적 지위를 박탈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고를 당하여 부상을 입거나 건강이 악화되어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8. 울고있는 나를 누군가가 안아서 달래주는 꿈

길몽입니다. 사업확장이나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꿈으로 사업자금이 생기거나 누군가의 투자를 받는 등 든든한 후원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명예와 부를 동시에 축적할 수 있는 좋은 꿈으로 지금 이대로만 유지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겁니다.

 

9. 나의 눈물로 옷이 더럽혀지는 꿈

흉몽입니다. 구설수에 휘말려 명예가 실추되거나 은밀한 비밀이 누출되는 등 주위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과도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내가 시험장에서 우는 꿈

길몽입니다. 역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특히나 시험을 준비중인 학생에게 아주 좋은 꿈인데요. 굉장히 어려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거나 원하던 학교에 입학할 수 있게 되는 등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11. 내가 행복해서 우는 꿈

길몽입니다. 지금 안고있는 장애나 문제들을 극복해내고 소원과 소망을 성취해냄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현재의 스트레스와 힘든 감정으로부터의 해방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좋은 꿈이며 역시 소리를 내어 엉엉 울수록 좋은 꿈이 됩니다.

 

 

12. 내가 연인(배우자)와 함께 우는 꿈

길몽입니다. 연인과 함께 기뻐할 일이 생기거나 둘의 사이가 더욱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하여 혼담이 오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혼자 울었다면 상대방이 어떠한 일에 성공하여 크게 기뻐하고 축하해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기도 합니다.

 

13. 너무 울어 눈 앞이 뿌얘지는 꿈

흉몽입니다. 다신 없을 눈앞의 좋은 기회를 놓쳐버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떠한 이유로 인하여 승진대상에서 누락되거나 좋은 인연을 놓치게 되는 등 앞으로의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다신 없을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정신을 바짝 차리고 긴장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4. 내가 친구와 싸우면서 우는 꿈

길몽입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의 인간관계가 개선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에서 싸운 그 상대와의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그동안 침체되었던 운기가 상승하여 그동안 켜켜이 쌓여 고통받던 갈등과 고민이 해결될 수 있으니 조금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문제를 해결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15. 내가 흘린 눈물이 보석이 되는 꿈

길몽입니다. 사람들이 존경하고 우러러보는 사회적 위치에 서게 되거나 큰 명예를 얻게 되는 등 부귀출세함을 암시합니다. 또한 소원성취, 합격 등의 상징으로 중요한 시험이나 사업계획을 앞두고 있다면 더할 나위없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16. 내가 흘린 눈물이 바다가 되는 꿈

길몽입니다. 그동안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며 그동안 쌓여온 근심걱정과 스트레스에서 해방됨을 암시합니다.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길몽으로 예상하지 못한 보너스나 복권당첨을 기대해 볼 수도 있겠는데요. 이때 눈물이 만들어내는 강물이 크고 맑을수록 재물운도 함께 상승하는 좋은 꿈이 됩니다.

 

17. 내 울음소리가 메아리처럼 퍼지는 꿈

길몽입니다. 뜻밖의 희소식을 들을 수 있게 되거나 재물운과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예상을 뛰어넘는 영업이익이 생기거나 모두의 존경을 받는 위치에 서게 되는 등 부와 명예를 모두 거머쥐게 될 수 있습니다.

 

18. 내가 눈물을 참는 꿈

흉몽입니다. 당분간은 일이 좀처럼 해결되지 않아 불안하고 초조한 상황이 지속될 것을 암시합니다.끝내 울음을 터뜨렸다면 그 상황이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지만 끝끝내 눈물을 참아냈다면 불안한 상황이 지속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 되어버리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9. 내가 숨어서 울다 누군가에게 들키는 꿈

흉몽입니다. 누군가에게 모욕을 당하거나 망신을 받는 일이 생기는 등 힘들게 쌓아올린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재물운 또한 하락하여 지갑을 분실하거나 도난을 당하는 등 금전적인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 내가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홀로 우는 꿈

길몽입니다. 어려움을 이겨내고 그동안 쌓아온 노력의 결과가 빛을 발하여 타인에게 인정받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또한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마시고 지금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21. 내가 수많은 사람들과 같이 우는 꿈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보너스를 받는 등 큰 돈을 쥘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끌어내어 큰 유명세를 얻을수도 있겠습니다.

 

22. 내가 아무리 울어도 눈물은 나지 않는 꿈

흉몽입니다. 노력에 비해 초라한 결과를 얻게 되거나 낙심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 또한 하락하여 당분간은 투자와 사업의 규모를 축소하거나 미루는 것이 좋고당분간은 소액이라도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23. 내가 아파서 우는 꿈

길몽입니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이겨내기 힘든 상황에서 극적으로 역전되는 등 반전을 노릴 기회가 찾아옵니다. 또한 질병을 앓고있던 사람이라면 병이 호전되는 등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24. 내가 울면서 깨는 꿈

흉몽입니다. 현재 학업이나 직장생활로 인한 정신적 압박 또는 업무상의 과로와 인간관계의 스트레스로 인하여 정신적 육체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놓여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루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면 좋겠습니다.

 

 

25. 내가 면접장에서 우는 꿈, 회사에서 우는 꿈

길몽입니다. 역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특히 면접이나 이직을 준비중인 사람에게 아주 좋은 꿈인데요.어려운 면접시험에 통과하게 되거나 원하던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는 등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