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가지 혼나는 꿈 혼내는 꿈 해몽

2023. 1. 31. 16:14해몽

728x90
반응형
728x170

1. 누군가 나를 모욕하는 꿈 

무언가 잘못해서 혼나는 것이 아니라 모욕을 당하는 상황에 가깝다면 

기분은 나쁠 수 있지만 현실에서 기분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내가 누군가를 혼내는 꿈

나와 경쟁관계에 있던 사람들의 약점을 공략하거나 더 뛰어난 모습을 보이면서 굴복시키는 것을 암시하며

누군가에게 명령을 하고 그것을 따르게 한다는 암시입니다.

 

3. 누군가에게 혼나는 꿈

정확한 대상은 기억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혼나거나 꾸중을 들어서 의기소침한 기분이 드는 것은

현실에서 실패로 인해서 심리적으로 억압을 받거나 하기싫은 일을 해야하는 것으로 봅니다.

 

4. 시부모님에게 혼나는 꿈

평소 시부모님에게 인정을 받지 못한다는 심리가 반영된 것일 수 있으며

본인의 부주의로 관계가 불편해지거나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장인어른 또는 장모님에게 혼나는 꿈

아내와 싸운 다음의 감정을 꿈에서 표출하는 것으로 보기도 하지만

본인의 잘못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있다는 뜻이 있습니다.

 

 

 

6. 친구에게 혼나는 꿈

다투거나 서로 기분이 좋지않은 상황에서 친구가 나의 잘못에 대한 충고를 한다면

실제 현실에서 고쳐야하는 문제를 의미하거나 잘못한 부분에 대한 가책을 받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7. 형제가 잔소리하는 꿈

나이가 많은 형제 자매 남매에게 한 소리를 듣는 꿈은 나의 뜻대로 하지못하는 일이 많아서

답답하거나 일상에 따분함을 느끼는 것으로 생활의 변화를 주면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습니다.

 

8.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선생님, 교수님에게 혼나는 꿈은 부주의로 인한 실수를 경고하는 내용으로

금전적, 양심적인 문제로 인해서 심리적인 죄책감을 느끼고 불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9. 상사에게 혼나는 꿈

대인관계의 문제를 암시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으며

다툼이 생기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10. 엄마에게 혼나는 꿈

부모님께 꾸중을 듣는 것은 내가 하고있는 일이나 가정과 관련해서 조심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기때문에

자신있는 일이라고 해도 꼼꼼히 살펴보고 나를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엄마에게 야단을 맞으면 주변사람들과 트러블로 구설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아버지에게 혼나는 경우는 윗사람, 재물 관련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11. 자식을 혼내는 꿈

꿈에서 아이를 야단치는 것은 현실의 스트레스를 반영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식들보다는 나의 잘못을 인정하고 나태한 생활에 대한 반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2. 혼나면서 용서를 비는 꿈

기분이 나쁜 상황이지만 잘못했다고 인정하고 용서를 비는 꿈은 현실에서 문제가 있거나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대인관계도 원만하기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게 됩니다.

 

 

13. 반성하는 척을 하는 꿈

꾸중을 듣는 상황에서 반성하고 그에 맞는 행동을 하지만 거짓으로 흉내만 내는 상황이라면

현실에서 명예를 얻고 직위가 높아질 수 있으며 그로 인한 재물과 행복이 따라옵니다.

 

14. 존경하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평소에 존경하던 사람이나 회장이나 사장에게 혼나는 꿈은 나의 능력을 주변에서 인정하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고 직급이 오를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15. 유명인, 연예인이나 대통령에게 혼나는 꿈

지위가 높고 명성있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나를 야단치는 대상에게 화를 내거나 오히려 혼내는 상황이라면 뜻하지 않 불행이 찾아옵니다.

 

16. 혼나고 어딘가로 쫓겨나는 꿈

꿈에서 꾸지람을 듣는 것도 억울한데 밖으로 쫓겨나는 경우는 나를 방해하던 문제를 해결하고 이익을 얻는 것으로 보지만

그에 대한 해명이 필요할지도 모르니 불법적인 일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