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인(天地人) 대자연의 법칙

2021. 7. 17. 16:49운세

728x90
반응형
728x170

 

 

대자연은 천지인(天地人) 삼기(三氣)로 운용되며 이것이 우주의 운용법이다.

하늘의 법칙을 어기면 천벌(天罰)을 받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치매가 있으며 최소한 3년부터 10년이상 모든 가족들이 고통을 받게 된다. 지상의 법칙을 어기면 지벌(地罰)을 받게되는데 대표적으로 교통사고가 있으며 부상을 당하여 병원에 입원하던가 심하면 사망에 이르게 된다.

사람의 법칙을 어기면 인벌(人罰)을 받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자식이 부모 속을 썩혀서 가슴을 찢어놓는다.

 

천벌을 받아 치매환자가 생기면 치매에 걸린 당사자보다 부양하는 가족들이 고통을 받는데 

그 이유는 환자를 방치했을 뿐 아니라 가족들 간에 소통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치매환자가 생기면 기본이 3년이상 가며 서로 부양하지않으려고 회피하면 5년이고 10년이고 계속 된다.

집안에 치매환자가 생겼다면 천벌(天罰)이 내려진 것이므로 왜 치매가 오게 됐는지 공부해야하며

서로 맡지 않으려고 떠밀고 발뺌을 하면 가족들의 불행이 계속 된다.

 

자동차를 몰고 가다가 차사고가 난 것은 지벌(地罰)인데 잘 나갈 때 경거망동했거나 고집을 부려 사람을 힘들게 하는 등

땅의 법칙을 어겼기 때문이다. 교도소에 간 사람이 또 가고, 병원에 입원한 사람이 또 입원하고, 사주를 본 사람이 또 보고,

부적을 쓴 사람이 또 쓴다. 차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면 병문안도 오고 수월한 것 같지만

병문안을 온 사람이 환자를 보고도 조심하지 않으면 본인도 곧 사고가 날 거라고 암시하는 징조다.

 

자식이 부모의 속을 썩이는 것은 부모가 똑바로 살지 못했기 때문에 부모의 잘못이 70%이고 자식의 잘못이 30%이다.

자식이 말을 듣지 않는다고 혼을 내는 것은 질량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현명한 부모는 자식을 탓하지 않고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한다.

건강이 좋지않아서 병(炳)에 걸리는 이유도 남탓과 불평을 하여 몸안에 탁한 기운이 쌓였기 때문이다.

천벌, 지벌, 인벌을 받을 때는 어떤 경우도 남탓과 불평을 하면 안 된다.

 

나이가 많다든지 집안내력으로 치매환자가 생긴다고 잘못 알고있는 사람이 많은데 치매는 천벌(天罰)이다.

암(癌)이 걸리는 이유의 30%는 집안내력이지만 70%는 탁한 기운이 쌓여서 면역력이 약화되었기 때문에 발병하므로

몸 안에 맑은 기운을 가득 채우면 암(癌) 세포가 소멸되어 치유된다.

부모님께 용돈드리고 음식을 사드리는 게 효도가 아니라 자주 안부드리고 갑갑해 하시는 부분을 풀어드리는 것이 진정한 효도다.

 

치매환자가 생겼더라도 가족들간에 소통과 화합이 되고 치매환자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있는 집안은 환자가 가족들을 힘들게 하지 않는다. 자식들이 즐겁고 화목하게 잘 지내면서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면 치매환자는 생기지 않는다.

천부경(天符經)의 만왕만래용변부동본(萬往萬來用變不動本)이라는 말의 의미는 널리 사람들과 사회를 이롭게하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살면 천벌과 지벌과 인벌을 당하지 않는다는 교훈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